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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2023 사랑의 김장나눔 김치 구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9.26
첨부파일 20230928893-00_1695690458763_(용산복지재단)_2023_사랑의_김장_나눔_입찰_공고문_및_규격서_등_(1).hwp 조회수 583

 재단법인용산복지재단 입찰공고 제2023-01

 

 

입 찰 공 고

 

용산복지재단에서는 저소득 주민을 위한2023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와 관련하여 행사용 김치 구매를 위해 납품 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련분야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2023 사랑의 김장나눔 김치 완제품 구매

계약 및 낙찰자 선정 방법 : 제한(총액), 전자입찰

낙찰자 선정 방법 : 계약이행능력심사

구매 품목 및 수량 및 조건 등 : 규격서참조

- 배추김치 : 91,200kg (1박스 당 8kg 완제품 11,400)

배정예산 : 353,400,000(금삼억오천삼백사십만원) / 부가세 및 제반 비용 일체 포함

납품기한 : 2023. 11. 8.() ~ 11.10.() 06:30 ~ 08:00까지 일자별 품목 납품 및 하역 완료

(일시 엄수)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납품장소 : 지정장소 (용산구 관내 16개 동 주민센터 및 기타기관 등)

납품방법 : 현장 하차, 동별 상황에 따라 지게차 사용

 

2.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분류번호 10자리 [5046700101(배추김치)]로 입찰참가등록한 업체

국내 HACCP 인증(절임배추, 김치양념, 포기김치), 전통식품(포기김치) 품질인증, ISO 22000 인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 증명서[물품분류번호 : 50467001 배추김치]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해야 하며, 확인되지 않는 자의 입찰은 무효처리.

1일 제품 생산능력이 50톤 이상 설비를 갖추고, 140톤 이상 납품(절임배추, 양념소) 가능하고 증명할 수 있는 업체

- 불특정 다수업체로부터 하청식 납품 불가, 공동계약 불가

- 절임기, 양념배합기, 시설규모 등의 용량이 표시된 제품서 및 사진을 반드시 제출

입찰공고일 기준 5년 이내 단일계약 납품 실적이 50톤 이상인 업체

작업실 및 창고 등 주변의 월 1회 정기 소독한 업체(최근 3회분 제시)

식품위생법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신고를 필한 업체

제품 생산에 필요한 시설 및 냉동냉장차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로서,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억원, 사고당 5억원)에 가입한 업체

OEM없이 단일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직접 납품하는 업체

원재료 사용내역 및 원산지를 증명할 수 있는 업체

김치 제조에 필요한 적절한 규모의 위생적인 작업장 및 기타 시설을 갖추고 있는 업체

원재료 및 절임배추, 김치속(김치양념), 포기김치를 적절한 온도와 습도로 저장할 수 있는 냉장냉동고 등 시설과 설비를 갖추고 있는 업체(창고 200이상)

용수는 100% 상수도를 사용하는 업체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를 제시할 수 있는 업체

본 입찰서 접수마감일 기준으로 5년 이내에 행정처분 받은 업체는 참가할 수 없음.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2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으며, 이로부터 3년 동안 우리재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가 없음.

 

3.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가격입찰 개시일

2023.9. 26. 10:00부터

전자입찰

 

입찰 참가 서류 제출

(가격입찰 마감일)

2023.10. 11. 16:00까지

재단법인용산복지재단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24-19, 2(한남동공영주차장))

 

가 격 개 찰

2023.10. 11. 17:00 예정

재단 계약 담당자 PC

 

적격(규격)

심사 및 평가

2023.10. 13. 17:00까지

재단법인용산복지재단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24-19, 2(한남동공영주차장))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은전자입찰로서별도의입찰참가신청을하지않아도되며,조달청입찰참가자격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37조의규정에의하여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보증금의귀속: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38조의규정에

의합니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 재단에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격 입찰서는 반드시 부가세 포함하며, 나라장터 전자입찰서로 제출함

- 입찰 관련 서류를 2023101116:00까지 제출한 업체에 한함.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제출 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제출 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6. 입찰참가 신청 제출 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

구매계약 입찰 업체 현황 1.

사업자등록증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법인등기부등본 1.

위임장 및 대리인(위임 받은자)의 신분증지참 1.

식품제조가공업 영업신고증 1.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적용업소 인증서 1(김칫속).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적용업소 인증서 1(절임류).

영업배상책임보험증서(1인당 1억원, 사고당 5억원) 사본 1.

ISO 22000 인증서 1.

창고, 냉동냉장고 보유여부 및 확인서류 (사진포함) 1.

납세증명서 1.

지방세 납세증명서 1.

냉동냉장차량 자동차보험증권 1(차량별).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

상하수도요금납부내역서 1.

사업장 폐기물배출자신고증명서 1.

김장김치 납품 실적(최근 5)확인서 1

작업실 및 창고 등 정기적인 소독 확인서 1.(최근 3개월(7,8,9)분 제시)

계약보증서(서울보증보험주식회사) 1.

재료 별 원산지 증명서 1.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기술평가등급확인서 1.

서약서 1

연혁 및 일반현황 1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입찰참가용) 1:수집 대상이 되는자 모두에게 동의

계약이행능력심사 신청서

계약이행능력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

기타 입증자료 각 1

재단 일정상 입찰 참가 신청시 참가자격 및 적격심사 서류 일괄 제출

모든 제출서류는원본대조필하여 우편 또는 방문 제출

 

7. 낙찰자 결정방법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심사하며, 입찰 참가자격 기준에 적합하며, 적격(규격)심사 결과, 평균 88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기타 사항은 계약예규 및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에 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시행 2022.10.17.)에 의합니다.

입찰의예정가격은안전행정부예규에의거기초금액±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입찰에참여하는각 업체가2개씩추첨한결과 가장많이 추첨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6조 제3항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최종 낙찰통보는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하며, 선정된 업체는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합니다.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3, 동법시행규칙

4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함.

 

9. 입찰자 유의사항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규격서의 과업내용,

입찰공고문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입찰을 무효로 하고 부정당

업자로 제재합니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입찰유의서 제2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물품

(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별도 제출

하여야 합니다.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10. 배상 책임

낙찰업체는 납품지연, 납품 불이행, 규격서 상의 납품 필요조건 등의 불이행

등으로 당 행사를 제대로 운영할 수 없을 경우, ‘재단법인용산복지재단

낙찰업체에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다.

낙찰업체는 원산지표기, 제조일자 등 납품 식자재에 대하여 허위 기재할 경우,

이로 발생한 모든 문제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배상 책임 발생 시 재단법인 용산복지재단 관련 입찰에서 제외한다.

문의처 : 재단법인 용산복지재단 장소희 대리 (02-2074-919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9. 26.

재단법인용산복지재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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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400]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24-19,2층 (한남동,공영주차장)
TEL : 02-2074-9191, FAX : 02-797-98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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