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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4 사랑의 김장나눔 김장김치 구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9.24
첨부파일 (용산복지재단)_2024_사랑의_김장나눔_김치_완제품_구매_공고문_및_규격서.pdf (양식)_(용산복지재단)_2024_김장_입찰_신청서_등.hwp (적격심사)_물품_납품이행능력_및_신인도_평가_세부_기준.pdf 조회수 539

 재단법인용산복지재단 입찰공고 제2024-02호

입 찰 공 고

용산복지재단에서는 저소득 주민을 위한「2024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와 관련하여 행사용 김치 구매를 위해 납품 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련분야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4 사랑의 김장나눔 김치 완제품 구매
∘ 계약 및 낙찰자 선정 방법 : 제한(총액), 전자입찰
∘ 낙찰자 선정 방법 : 적격심사
∘ 구매 품목 및 수량 및 조건 등 : “규격서” 참조
- 배추김치 : 91,200kg (1박스 당 8kg 완제품 11,400개)
∘ 배정예산 : 금355,680,000원(금삼억오천오백육십팔만원) / 부가세 및 제반 비용 일체 포함
∘ 납품기한 : 2024. 11. 11.(월) ~ 11.13.(수) 06:30 ~ 08:00까지 일자별 품목 납품 및 하역 완료
(일시 엄수) ※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납품장소 : 지정장소 (용산구 관내 16개 동 주민센터 및 기타 기관 등)
∘ 납품방법 : 현장 하차, 동별 상황에 따라 지게차 사용

2.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 등록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분류번호 10자리 [5046700101(배추김치)]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 식품위생법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신고를 필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 증명서[물품분류번호 : 50467001 배추김치]』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해야 하며, 확인되지 않는 자의 입찰은 무효처리.
∘ 국내 HACCP 인증(절임배추, 김치양념, 포기김치), 전통식품(포기김치) 품질인증을 증명할 수 있는 업체
∘ 1일 제품 생산능력이 50톤 이상 설비를 갖추고, 1일 40톤 이상 납품(절임배추, 양념소) 가능하고 증명 서류
- 불특정 다수업체로부터 하청식 납품 불가, 공동계약 불가
- 절임기, 양념배합기, 시설규모 등의 용량이 표시된 제품서 및 사진을 반드시 제출
∘ 입찰공고일 기준 5년 이내 단일계약 납품 실적이 50톤 이상인 업체
∘ 작업실 및 창고 등 주변의 월 1회 정기 소독한 업체(최근 3회분 제시)
∘ 제품 생산에 필요한 시설 및 냉동‧냉장차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로서,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억원, 사고당 5억원)에 가입한 업체
∘ OEM없이 단일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직접 납품하는 업체
∘ 원재료 사용내역 및 원산지를 증명할 수 있는 업체
∘ 김치 제조에 필요한 적절한 규모의 위생적인 작업장 및 기타 시설을 갖추고 있는 업체
∘ 원재료 및 절임배추, 김치속(김치양념), 포기김치를 적절한 온도와 습도로 저장할 수 있는 냉장‧냉동고 등 시설과 설비를 갖추고 있는 업체(창고 200㎡ 이상)
∘ 용수는 100% 상수도를 사용하는 업체
∘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를 제시할 수 있는 업체
∘ 본 입찰서 접수 마감일 기준으로 5년 이내에 행정처분 받은 업체는 참가할 수 없음.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2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으며, 이로부터 3년 동안 우리 재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가 없음.

4.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가격입찰 개시

2024.9. 24. 14:00부터

전자입찰

 

입찰 참가 서류 제출

(가격입찰 마감일)

2024.10. 8. 16:00까지

재단법인용산복지재단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24-19, 2(한남동공영주차장))

 

가 격 개 찰

2024.10. 8. 17:00 예정

재단 계약 담당자 PC

 

적격(규격)

심사 및 평가

2024.10. 11. 17:00까지

재단법인용산복지재단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24-19, 2(한남동공영주차장))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본입찰은전자입찰로서별도의입찰참가신청을하지않아도되며,조달청입찰참가자격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제37조의규정에의하여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 보증금의귀속: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의규정에
의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 재단에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입찰서 제출
∘ 가격 입찰서는 반드시 부가세 포함하며, 나라장터 전자입찰서로 제출함
- 입찰 관련 서류를 2024년 10월 8일 16:00까지 제출한 업체에 한함.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제출 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 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6. 입찰참가 신청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구매계약 입찰 업체 현황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위임장 및 대리인(위임 받은자)의 신분증지참 1부.
∘ 식품제조가공업 영업신고증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적용업소 인증서 (김칫속, 절임류) 각 1부.
∘ 영업배상책임보험증서(1인당 1억원, 사고당 5억원) 사본 1부.
∘ 식품안전관리인증기관(HACCP) 또는 식품안전 관리 ISO 인증서 1부.
∘ 전통식품 품질인증서 1부.
∘ 창고, 냉동․냉장고 보유 여부 및 확인 서류 (사진포함) 1부.
∘ 납세증명서 1부.
∘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 냉동․냉장차량 자동차보험증권 1부(차량별).
∘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 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부.
∘ 상하수도요금납부 내역서 1부.
∘ 사업장 폐기물배출자신고증명서 1부.
∘ 김장김치 납품 실적(최근 5년)확인서 1부
∘ 작업실 및 창고 등 정기적인 소독 확인서 1부.(최근 3개월분 제시)
∘ 계약보증서(서울보증보험주식회사) 1부.
∘ 재료 별 원산지 증명서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기술평가등급확인서 1부.
∘ 서약서 1부
∘ 연혁 및 일반현황 1부
∘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입찰참가용) 1부 : 수집 대상이 되는자 모두에게 동의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
∘ 적격심사 신청서 1부
∘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 기타 입증자료 각 1부
※ 재단 일정상 입찰 참가 신청시 참가자격 및 적격심사 서류 일괄 제출
※ 모든 제출서류는“원본대조필”하여 우편 또는 방문 제출

7.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심사하며, 입찰 참가자격 기준에 적합하며, 적격(규격)심사 결과, 종합 평점이 8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낙찰자 적격심사 기준 및 낙찰자 결정 방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 3 물품 적격심사 기준에 의합니다.
∘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자
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 동일시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 최종 낙찰통보는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하며, 선정된 업체는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합니다.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함.

9. 입찰자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규격서의 과업 내용,
입찰공고문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입찰을 무효로 하고 부정당
업자로 제재합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입찰유의서 제2조 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물품」
(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별도 제출
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10. 배상 책임
∘‘낙찰업체’는 납품지연, 납품 불이행, 규격서 상의 납품 필요조건 등의 불이행
등으로 당 행사를 제대로 운영할 수 없을 경우,‘재단법인용산복지재단’은
‘낙찰업체’에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다.
∘‘낙찰업체’는 원산지표기, 제조일자 등 납품 식자재에 대하여 허위 기재할 경우,
이로 발생한 모든 문제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 배상 책임 발생 시 재단법인 용산복지재단 관련 입찰에서 제외한다.
∘ 문의처 : 재단법인 용산복지재단 장소희 대리 (02-797-989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24.

재단법인용산복지재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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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400]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24-19,2층 (한남동,공영주차장)
TEL : 02-2074-9191, FAX : 02-797-98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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