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인사말

  1. HOME
  2. 재단소개
  3.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용산복지재단 이사장 승만호입니다.

용산복지재단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용산복지재단은 따뜻한 미래, 모두가 행복한 용산을 만들기 위해 용산구가 출연한 비영리 공익법인입니다

우리 재단은 위기가구와 저소득층에게 생계비, 의료비 등을 지원하고,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교육비를 지원, 저소득층과 후원자 간 연결고리를 만들어 지속 가능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법적ㆍ제도적 지원에서 소외된 어려운 분들을 살펴주어 “용산에 살면 누구나 안정된 삶을 누릴 수 있다”는 복지 공감을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재단의 복지사업은 여러분의 나눔으로 운영되는 것입니다.
나눔은 관심으로부터 시작되어, 나에게 남는 것을 남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내가 모자라도 이웃과 함께 공유하는 것이고 따뜻함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실천행동이라 생각합니다.

이 세상을 움직이는 힘은 희망입니다. 좋은 희망을 품는 것은 바로 그것을 이룰 수 있는 지름길이라 생각합니다. 희망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이 어려운 이들에게 큰 희망이 되어 주실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용산복지재단에 지속적인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사장 승만호

[04400]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24-19 한남동 공영주차장 빌딩 2층
TEL: 02-2074-9191, FAX : 02-797-9890

Copyright ⓒ 2016 Yongsan Welfare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

  • TODAY :580
  • TOTAL :446,720